미래 리테일 전략 컨설팅
프럼은 글로벌 제조기업 A사의 10년 후 미래 리테일 경험 컨셉 수립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미래의 소비자와 리테일, 업계 트렌드를 분석 및 예측하고 미래 기술과 크리에이티브가 접목된 주요 미래 리테일 포맷 정의를 통해 새로운 리테일의 미래를 제시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프럼은 글로벌 제조기업 A사의 10년 후 미래 리테일 경험 컨셉 수립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미래의 소비자와 리테일, 업계 트렌드를 분석 및 예측하고 미래 기술과 크리에이티브가 접목된 주요 미래 리테일 포맷 정의를 통해 새로운 리테일의 미래를 제시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프럼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디지털의 UX/UI 프로젝트를 통해 컨텐츠 정보 구조 설계 및 경험의 맥락을 고려한 사용자 프로세스 간소화, 현대 모터스튜디오 B.I.에 기반한 비주얼 아이덴티티의 일관적 적용 및 명료한 사용자 인터랙션 설계를 추진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급격한 자동차 산업 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대응하고자, 현대자동차는 미래 리테일 전략을 수립하고, 15년 3월에 현대 모터스튜디오 디지털 1호점을 코엑스몰에 론칭 했습니다. 프럼은 본 거점의 해외 확산 지원을 위한 표준 체계를 수립하고 팩트북을 제작 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글로벌 제조기업 A사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채널 최적화를 위해 웹, SNS, 모바일 App. 등이 난립되어 있는 채널 운영 현황을 분석하고, 통합적인 브랜드와 마케팅 플랫폼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였으며 상세 채널과 컨텐츠, 가버넌스와 IT인프라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프럼은 호텔신라의 면세점 차세대 온라인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에서 차세대 e커머스 시스템의 대고객 화면의 UI/UX 설계와 구현을 담당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